[청강 견적재공고 2013-9호] 복사용지(3종) 단가구입 업체선정
  • 작성일 2013-08-28
  • 작성자 Chungkang

[청강 견적공고 2013-9호]

 

                                                              견적요청 재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복사용지(3종) 단가구입 업체선정

  나. 납품장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청강로 162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내 지정장소

  다. 구입내역 : A4(더블에이 80g) 600박스, A3(더블에이 80g) 50박스, B4(더블에이 80g) 50박스

    ※ 위 수량은 계약기간동안 예상치이므로 실제 구입량은 증감될 수 있음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4.8.31.

 

2. 견적제출일 및 장소 : 2013년 9월 2일(월) 11:00 본 대학 청강홀 4층 교육지원처

 

3. 납품업체선정 및 안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함

 

4.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납품요구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장소에 수시로 직접납품이 가능한 업체(택배 납품은 불가)

 

5. 제출서류(각1부) ※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가. 견적참가신청서(본교양식)

  나.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봉인 후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지참)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재직증명서, 위임장 및 신분증(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6. 기타사항

가.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1년간)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나. 품목별 계약 단가가 본교 조사가격을 현저하게 초과할 경우 가격 시담을 통해 단가를 조정할 수 있다.

다.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마.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처 (031-639-57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재공고 2013-9호] 복사용지 단가구입 업체선정 공고문

 

                                                         위와 같이 견적요청 공고함.

 

                                                             2013년 8월 28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총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