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도서관 사용법 vol.2 청강77선
  • 작성일 2013-04-11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문화정보센터입니다^^

 

내 도서관 사용법 두번째 시간은 올 한해 우리 청강인들과 함께 할 청강 77선에 대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청강 77선은 올 한해 꼭 읽으면 좋을 도서들을 각 스쿨 교수님들과 교직원 분들에게 추천을 받아 한권 한권 엄선한 도서입니다.

 

이 청강 77선의 도서로 독서토론 및 독서강좌, 미션,리뷰컴플리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청강 77선을 읽기만 해도;  마음의 양식과 지혜를 얻는 동시에  다양한 행사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답니다^^

 

 

<청강 77선 나무>

 

그리고 여기서 절대로 그냥 넘어가면 안되는 POINT~!

바로 미션 컴플리트와 리뷰 컴플리트 입니다:)

 

 

미션 컴플리트는 청강 77선을 읽고 리뷰를 가장 많이 작성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행사입니다^^

물론 2등 3등에게도 장학금이 주어지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와 반대로 리뷰 컴플리트는 양보다는 질. 가장 우수한 리뷰를 작성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시상합니다.

 

질보다 양? 양보다 질?

어느쪽이든 참가하는 학생 본인에게 맞는 방식으로 도전하시면 됩니다^^

 

참가 방법은 청강 77선에 속한 도서를 읽고, 리뷰를 쓰신 다음 문화정보센터 홈페이지(http://library.ck.ac.kr/) < 커뮤니티 > 서평쓰기 게시판에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참가하실 때 미션과 리뷰 컴플리트에 지원여부를 꼭 체크하시는것 잊지 마세요. 두가지 미션에 모두 참여하는것이 훨씬 유리하겠죠?

 

서평쓰는 심사기준도 꼭 숙지하시기 바라며, 컴플리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11월 초에 시상할 예정입니다 장기 프로젝트인 만큼, 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읽다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것이라고 기대해봅니다.

 

또한 리뷰를 올리는 학생은 새싹 100포인트도 적립됩니다. 새싹포인트는 스쿨 장학마일리지 규정에 따라 학기별로 전환될 예정이오니,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각 책 제목을 보시기 편하도록 정리해 놓은 목록입니다.

올 한해 청강 77선이 학생 여러분들의 지식과 마음이 성장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저희 문화정보센터는 소망합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