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쿨T AB:road 콜라보레이션- AB:road 이은천 교수님과 함께
  • 작성일 2014-06-11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입니다.

연일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어느덧 6월의 문턱이 다가왔네요.

예년보다 빨리 시작 된 더위 탓에 여러모로 욱쳐진 기운에 많이 힘드시죠?

그래도 저번주에는 캠퍼스의 활력! 2014  체육대회가 있었는데요.

이번 체육대회는 패션스쿨에겐 남다른 의미인 콜라보레이션 과티 제작기가 있었답니다!

자, 그럼 패션스쿨만의 특색있는 과티 제작기와 체육대회 현장으로 들어가볼까요?

이번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과 이은천 디자이너 “AB:road”와의 과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패션 전공 학생들에게 큰 의미가 있는데요. 단지 과티 제작 업체에 주문한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패션 스쿨다운 개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과티였습니다.

​<이은천 디자이너와 학생회 임원이 참여한 1차 회의 in 동대문 창작 스튜디오>

처음으로 진행하는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TV 와  미디어 매체에서만 보던 이은천 디자이너를 실제로 마주하고 회의를 하니

떨리기도 했지만 앞으로 패션 관련 일을 하게 될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어떤  과티가 나올지궁금하시죠?

의류를 제작을 시작하면 디자인 회의를 거쳐 샘플을 제작하게 되는데요.

그럼 이번에는 제작 과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위 사진과 같이 디자인 회의를 거쳐 나온  스타일을 도식화하는 작업을 거쳐요.

소재와 사이즈 등 상세한 내용도 결정해야 하므로 신중한 작업이 필요해요.

그 후에도 여러번의 회의를 거쳐  샘플을 제작했는데요.

자, 그럼 제작 된 샘플을볼까요?

여러분 어떤가요? 벌써부터 체육대회에서 스타일리쉬한 과티를 입을 생각해 설레지않으세요?

저는 샘플만 봤는데도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리네요!

여기서 끝이냐구요? 아니죠!  제작 된 샘플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실물 회의가 진행되었는데요.

다행히 큰 수정사항이나 변경된 디자인없이 진행되어 공장 주문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하지만, 실무에서는 몇번 씩 수정되는 일들이 허다하다고 하니 주의해야겠죠!

이번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과티는 이은천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에서

2014 S/S 트렌드 매쉬와 홀로그램을 넣어 패션스쿨만의 개성뿐만아니라

패션 트렌드까지 디자인화한 제작이라 더 큰 의미가 있었어요.

이제 체육대회에 여러분이 입은 스타일리쉬한 과티가 어떻게 스타일링 되었을지 함께 찾아볼까요?

운동장에 들어서자마자 패션과티로 인해 반짝반짝 빛이 나는 관경이 보이십니까?!

다른과들 사이에서도 유독 빛이 나는 패셔스쿨이 앞서 기선제압!을 하지 않았나 싶네요.

또한 다른과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감탄을 자아내고 저희 과티를 매우 탐하셨다고 합니다.^^

 

학생들의 스타일링을 관찰하다보면 머리장식과 양말에 포인트를 주는 것을 많이 볼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브랜드의 스포츠헤어밴드, 그리고 꽃이 달린 머리띠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고

하의는 레깅스나 짧은 팬츠를 착용하여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고, 긴 양말을 이용한 포인트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뜨거운 태양아래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 있다면 선글라스와 모자!!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한층 더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모자는 역시 뒤로 써줘야 완성!

또한 다양한 컬러의 헤어와 스타일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느 때 보다도 뜨거웠던 체육대회의 핫아이템은 역시 물총!!!

색색의 다양한 컬러들의 물총 또한 저희들의 스타일을 한층 발랄하게 표현해 주는 것 같은데요.

물총놀이로 인해 뜨거웠던 이번 체육대회를 시원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던게 아닐까요?

 

 

이번 체육대회는 어떠셨나요? 1학년 학생들은 청강문화산업대학에 와서 첫 체육대회를 경험해보았는데요.

아마 2학년 3학년 선배님들도 이번 체육대회는 에이비로드와 함께해서 더욱 감회가 새롭고 특별하였을 것입니다.

앞으로 더욱 더워지는 날씨가 다가올 텐데요. 더울수록 덥다는 생각이 아닌

우리가 함께한 신나고 재미난 추억들을 떠올리시며 더위를 이겨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항상 밝고 활기찬 청강인의 모습이길 바랍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 Trendy Fashion Creator!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