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 청강대 촬영현장
  • 작성일 2015-08-21
  • 작성자 Chungkang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 최지우가 입학했다!

 

오는 8월 28일(금) 저녁 8시 30분에 TVN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에 대한 이야기이다.

극중 ‘하노라’역으로 출연하는 최지우(분) 이 입학하는 학교가 되는 장소가 바로 우리 청강문화산업대학교다. 캠퍼스가 아름답기로 소문난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방송국에 ‘예쁜 학교’라는 입소문이 타면서 드라마, CF, 버라이어티 등의 장소 섭외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얼마 전 막을 내린 여진구, 설현 주연의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역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캠퍼스가 배경으로 연출되었다. 극 중 교내에서 전개되는 스토리가 60% 이상이었던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아름다운 교정 씬은 모두 청강대의 교정에서 촬영되었다.

 

청강대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은 시작 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연인 최지우의 회당 출연료가 회당 5,000만 원을 넘겼을 것으로 추측하며 국내 배우 최고 출연료라는 이야기와 함께 아이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의 출연을 비롯하여 20대 중후반에서 40대까지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이상윤과 최원영이 가세하여 폭넓은 연령대들을 타겟으로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늘 ‘두 번째 스무 살’ 촬영이 진행되는 청강대 캠퍼스의 설레는 분위기와 만화,게임콘텐츠스쿨 행정실 옆에서 회의실에서 있었던 정원영, 박효주 분의 리허설 장면을 살짝 공개한다.

 

처음부터 많은 것을 공개하면 기대감이 떨어지는 법. 다음 촬영 포스팅에는 조금더 공개된 배우들의 모습과 청강대의 아름다운 교정을 담아 공개해 보려 한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페이스북 바로가기

사진 / CK INTERVEW 영상캡쳐

편집 홍현규 / 입학홍보처

Copyright ⓒ CK-spirit 편집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