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전공 박민우교수의 코멘트 – 온라인에서 ‘고르고’ 매장에서 ‘경험하고’ 모바일로 ‘산다’
  • 작성일 2014-06-17
  • 작성자 Chungkang

박민우 청강문화대학교 스마트폰전공 교수는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이 독립적인 회사로 운영되는 경우 시스템이 통합되지 않아 일관된 정책으로 관리하기가 어렵다”고 지적했다. 이런 경우 채널 간 제품의 가격차가 발생해 협력 관계가 아니라 경쟁 구조로 운영될 가능성이 크다. 박 교수는 “단순히 채널을 한 데 모으는 물리적 통합이 아니라 서비스 전략과 프로세스를 일관되게 통일시켜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