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 견적공고 2012-11호] (재공고)디지털 피아노 10대 매각
  • 작성일 2012-07-04
  • 작성자 Chungkang

[청강 견적공고 2012-11호]

 

                                                      (재공고) 물품 매각 견적요청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재공고) 디지털피아노 10대 매각

  나. 사양 및 규격 : 붙임 파일 참조

 

2. 낙찰자 선정 방법 : 최고가 견적제출업체 낙찰

 

3. 현장설명회 일시 : 2012년 7월 9일(월) 14:00

 

4. 견적제출 마감 : 2012년 7월 10일(화) 11:00

 

5. 제출 및 개봉 장소 : 본 대학 교육지원처

 

6. 업체선정 및 안내 : 2012년 7월 10일(화) 학교홈페이지 공지

 

7. 견적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8. 현장설명회 참가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위임장(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9. 견적참가 신청서류 ※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가. 견적참가신청서 1부

  나.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 각 1부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봉인 후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및 인감증명서

  마.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위임장(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함.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2일 이내에 물품대금 전액을 납입해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해야함.

 

11. 기타사항

  가. 매각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되며,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해야 하며, 인수 및 운반 처리 등의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해야함.

  나. 물품 인도 시 본교 시설물에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낙찰자가 원 상태로 복구해야 하며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다.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라.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처 (031-639-57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청강 견적공고 2012-11호] (재공고)디지털피아노 10대 매각

물품구매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위와 같이 견적요청 공고함.

 

                                                             2012년 7월 4일

                                                    청 강 문 화 산 업 대 학 교 총 장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