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결 고준희-정진운 웨딩화보! ‘패션스쿨 & 벨엔누보 콜라보레이션’
  • 작성일 2014-05-26
  • 작성자 Chungkang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배우 고준희와 2AM 정진운 커플이 연상연하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0^ 얼마 전 두 사람은 ‘우결’ 방송 미션으로 잡지 ‘인스타일’ 웨딩 화보에 도전했었어요. 방송 후 고준희씨가 입은 웨딩 드레스의 아름다움에 누리꾼들의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배우 고준희의 드레스가 바로 청강대 패션스쿨 학생들의 작품이라는 사실! 고준희가 입은 웨딩 화보 드레스~ 얼마나 아름다운지 함께 볼까요?^-^ 1 <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정진운 웨딩 화보!


 

 

 

배우 고준희와 2AM 정진운 커플은 훤칠한 키에 준수한 외모로 우결 내 비주얼 담당이죠~^^ 비주얼 담당답게 자연스러우면서 귀여운 웨딩 화보가 탄생했네요.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패셔니스타 커플답게 화려한 비주얼과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답니다~^^ 고준희씨가 청바지에 매칭한 탑 드레스가 바로 패션스쿨 스타일리스트 전공 3학년 박지현 학생의 작품입니다!

 

 

군살 없는 몸매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고준희 드레스에요~+_+ 순백색의 하늘하늘한 드레스가 어쩜 저렇게 아름다울까요~^^*  반짝반짝 빛나는 느낌의 이 드레스는 빛나는 물결을 표현한 것으로 패션스쿨 스타일리스트 전공 3학년 이지현 학생의 작품입니다. 두 드레스 모두 학생들의 작품이라는 걸 믿기 힘들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네요!*_*

 

 

 

2 ‘배우 고준희의 웨딩 드레스’ 제작 과정을 공개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청바지에 매칭한 탑 드레스의 제작 과정을 박지현 학생과 함께 살펴볼게요!

 

 

 

 

 

박지현 학생의 웨딩 드레스 콘셉은 ‘Marejada’, 즉 스페인어로 ‘파도’라는 뜻인데요. 파도의 움직임을 깃털과 레이스, 거즈 원단을 이용해 제작한 오뜨꾸뜨르 작품입니다~^0^ 거즈 원단을 펼치고, 깃털로 물결 모양을 표현한 것이죠! 밑단은 따로따로 떨어져서 파도가 일렁이는 느낌을 나타내고 있어요! 박지현 학생의 정성이 한 땀 한 땀 그대로 전해지네요~^0^ 3 가로수길 벨앤누보에서 만나보세요!


 

 

 

▲ 신사동 가로수길 벨엔누보 전시장

 

배우 고준희가 입은 드레스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스타일리스트 전공 교수님이신 벨엔누보의 벨 (김종실) 교수님께서 지도하신 작품입니다.  교수님의 크리틱으로 제작된 우수한 작품은 벨엔누보에 전시되어 유명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에게 협찬됩니다. 벨엔누보는 비스트, Fx, 보아, 빅뱅, 이효리 등의 의상, 소품을 제작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트오브제 샵입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