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쿨 김준태 동문,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 안무상 수상
  • 작성일 2014-06-03
  • 작성자 Chungkang

 

뮤지컬스쿨 공연예술학과 김준태 동문,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 안무상 수상

 

 

뮤지컬스쿨 공연예술학과(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졸업생인 김준태 동문이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뮤지컬 ‘공동경비구역JSA(연출 최성신)’로 안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축하합니다!!!!

 

공연예술학과 김준태 동문

 

김준태 동문은 뮤지컬 <42번가><시카고><지붕위의 바이올린><에비타><루나틱><피핀><맘마미아><토요일밤의 열기>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배우로 활동하였고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웨딩싱어><인당수사랑가> 등의 작품에서는 협력안무와 안무를 담당하며 안무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본교 뮤지컬스쿨 외래교수로 고급재즈댄스, 뮤지컬안무스튜디오 등의 과목을 지도하며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김준태 동문이 안무에 참여한 작품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 안무상 수상 작품

       – 뮤지컬 ‘인당수사랑가’>                                                           – 뮤지컬 ‘공동경비구역JSA’>

 

 

이번에 안무상을 수상하게 된 뮤지컬 ‘공동경비구역JSA’는 1997년 소설로 출간된 이래 2000년 박찬욱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어 송강호, 이병헌, 이영애, 신하균 등이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뮤지컬화한 작품입니다. 2013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지원사업 우수작품제작지원에 선정되어 쇼케이스 유료객석 점유율 95%을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던 뮤지컬 ‘공동경비구역JSA’는 이번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 14개부분에 노미네이트되었습니다.

 

김준태 동문의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