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Seoul Girls Collection 런웨이에 서다!!
  • 작성일 2012-03-12
  • 작성자 Chungkang

2012 Seoul Girls Collection 런웨이에 서다!!

 

2012년 3월 4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제 1회 서울걸즈 컬렉션이 열렸습니다!  

 

 

서울걸즈컬렉션은 드라마, 배우, 아이돌 가수들의 해외활동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기존 한류에 한국의 오리지널리티 패션이 합쳐진 것인데요.. 서울걸즈컬렉션은 지금까지 한국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패션과 공연, 방송이 함께하는 토탈 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로 송중기, 박재범, 장혁 등 많은 스타들이 함께 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Real Clothes를 통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해요. 브랜드 상품은 물론 신진 디자이너의 작품,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까지 제한 없는 패션을 선보이는 것 또한 서울걸즈컬렉션의 특징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청강 패션인들도 디자이너와 모델로 참여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에게는 교수님으로 더 친근할 윤정연 디자이너가 바로 그렇습니다. 2011, 2012 S/S Pret-A-Porter Atmosphere Paris, 2010 서울 컬렉션 등을 통해 실력을 인증 받은 디자이너이며, 또한 커피를 이용한 염색 디자인으로

‘커피 = 윤정연’ 이라는 공식을 가진 친환경 디자이너이기도 합니다.

 

윤정연 디자이너의 아름다운 의상들을 뽐내 줄 모델들로 우리 패션스쿨 학생 5명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대회 특성상 여학생들만 런웨이 위에 올라갈 기회를 갖게 되었네요.

 

 

 

 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 11학번 나은혜

 

 

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 11학번 이수진

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 11학번 이다은

 

 

패션스타일리스트전공 11학번 안다솜

 

큰 무대에서도 당당함을 잃지 않은 우리 청강 패션인들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모델코스 학생 모두가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12학번 새내기 여러분들도 곧 함께할 수 있기를 또한 바래봅니다.

 

패션스쿨 카페 바로가기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