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 입찰공고 2012-3호](긴급)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온라인 광고 홍보마케팅 대행사 선정
  • 작성일 2012-05-25
  • 작성자 Chungkang

공고번호 : 청강 2012 – 3 호

 

(긴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개요

⦁용 역 명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온라인 광고 홍보마케팅 대행사 선정

⦁예 산 : 190,000,000원(VAT 포함)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등록 : 2012년 6월 5일 오전 11시(청강문화산업대학교 창작마을 235)

⦁입찰일자 : 2012년 6월 7일 오후 4시(서류 및 프리젠테이션 심사)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3년 2월 28일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조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 등록마감 일시 이내에 소정의 서류를 제출한자(서류 불충분시 자격 박탈)

가. 입찰 공고일 현재 광고대행 및 컨설팅관련 종목으로 법인사업을 등록한 업체

나. 브랜드관리, 언론보도, 블로그 운영, 네이버 지식인 등 온라인 홍보대행을 전문적으로 진행 가능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1억원(VAT 포함) 온라인 홍보·광고·마케팅 용역을 준공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단, 온라인 홍보용역과 기타 홍보용역을 포함하여 준공된 실적의 경우 온라인 홍보용역 부분만 실적확인을 받은 경우 인정함

(실적인정범위 : 브랜드관리, 언론보도, 블로그 운영 및 온라인 홍보컨설팅)

라. 최근 2년 이내 대학 및 기업 브랜드마케팅 전략 업무를 수행한 경력이 있는 업체

 

 

3. 입찰 참가 신청서류

⦁입찰 참가 신청서

⦁인감 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1부

⦁신분증 사본 1부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원본지참)

⦁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서약서, 확약서, 용역실적증명서, 일반현황, 기간별 인원 투입계획 각 1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제안서 7부(컬러 1부, 흑백 6부, CD 1본 제출)

⦁가격제안서 1부(세부견적서 포함 밀봉 제출)

 

 

4. 제안입찰 방법

구 분 평가항목 배점한도 비 고
총 계 100
기술능력평 가(80) 80
객관적지표(계량화) 용역수행 참여인원 6 평가위원이 평가(상대평가)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 6
관련분야 수행경험(실적) 8
소 계 10
주관적평가 과업에 대한 이해도 5
용역수행계획의 타당성(실현가능성, 구체성 등) 10
기술·지식능력(전문성) 10
기획의 창의성 및 독창성 10
기획의 효과성(비용대비 파급 효과정도) 10
제안내용 대비 가격의 적정성 5
소 계 70
입찰가격평 가(20) ※ 가격점수: 적정성 판단 20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술 및 가격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합산 점수 고득점순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나.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가격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입찰가격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함

다. 평가기준(100%) = 제안서(80%) + 가격제안서(20%)

라. 점수계산은 소숫점 이하 2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하여 소숫점 이하 1자리까지 산출

마.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가격․내용․이행일정 등에 대한 협상을 거쳐 사업자를 선정하며,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8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항과 38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이행각서로 갈음 할 수 있음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기타사항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신청 이후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함.

–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 디자인홍보센터(031-639-4562)로 문의

   

 

 

첨부파일 #1. 청강문화산업대학교 2012 온라인광고홍보마케팅대행사 선정 – 공고문

첨부파일 #2. 청강문화산업대학교 2012 온라인광고홍보마케팅대행사 선정 – 제안요청서

 

위와 같이 공고함

 

 

2012년 5월 25일

 

 

청 강 문 화 산 업 대 학 교 총 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