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
  • 작성일 2016-12-26
  • 작성자 김상희

[2016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문]

1.목 : 한 학기동안 진행된 수업에 대하여 학생들의 솔직한 견해를 듣고

다음 학기 교과목의 질적 향상과 교육과정의 개선을 기하고자 함.

2. 일 시 : 1,2차로 나누어 진행

가. 1차 : 12.27(화)10:00~16:00

나. 2차 : 12.28(수)10:00~12.30(금)12:00

3.평가장소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가 설치된 곳

4.대상교과 : 당해 학기 개설된 교과목 중 학생이 수강신청 한 전체 교과목

5.대 상 자 : 당해 학기 수강학생 전체

6. 수업평가 방법

1)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접속

2) Login에서 ID = 학번

(로그인 후 개인 정보 – 주소 및 연락처 확인 요망)

3) ‘수업’ – ‘수업평가’를 클릭 한다.

4) 과목리스트에서 과목별로 선택버튼을 클릭한 후 수업평가를 한다.

마친 후에는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해야함.

5) 모든 과목을 하여야 하며, 한번 처리된 과목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히 수업평가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시에는 학번을 비롯한 개인 신상자료는 저장/보고되지 않음.

 

7.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

– 2016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불가능 (수업평가 실시 후 성적 열람 가능)

 

교수학습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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