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학생증 발급 일정 변경
  • 작성일 2020-04-07
  • 작성자 학생처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수업일이 추가로 연기되었기에 학생증 발급 일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1. 신청 대상 : 신입생(전공심화과정 학생 포함) 및 편입생

 ※국민은행 학생증 발급을 받았으나 분실 및 파손으로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기간

  가. 사진 등록

   1) 대상 : 이전 사진 등록 기간에 사진을 등록하지 않은 학생

   2) 등록 기간 : 04.07(화) ~ 04.15(수)

   3) 등록 방법 : gdkang@ck.ac.kr로 발송 ※ 학생처에서 직접 CK4U에 등록

   4) 이번 사진 등록기간에 사진을 등록한 학생은 04.20(월)부터 학생증 모바일 신청 가능


  나. 학생증 모바일 신청

   1) 기간 : ~ 04.24(금)까지

   2) 해당 기간 이후 신청자는 개별 수령


  ※아래 같은 경우 오프라인으로 학생증 발급(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공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이 없는 학생

   -20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내에 다른 금융기관의 계좌를 개설한 학생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 불가 연령의 학생(만 17세 미만)

   -사진 등록 기간에 사진을 등록하지 못한 학생

   -신청 기간 이내에 모바일 학생증 발급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


3. 신청 방법

  가. 학생증 발급 신청 가이드

  나. 준비사항 : 개인명의 스마트폰,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면허증)

  ※일정 연기로 인하여 수령지 자택 선택 권장


4. 수령 방법

  가. 자택 수령(권장)

   1). 대상 : ‘카드 수령지 : 자택’ 선택 학생

   2). 수령 : 본인 수령

 ※‘카드 수령지 : KB국민은행 이천지점’을 선택했으나 일정 변경으로 인근 지점에서 수령을 원하는 학생은 국민은행에 연락하여 카드 수령지 변경 신청


  나. 학교 수령

   1)대상 : ‘카드 수령지 : KB국민은행 이천지점’ 선택 학생

   2)일시 및 장소 : 추후 공지


5.문의

  가. 국민은행 고객센터 : 1588-9999

  나. 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다. 국민은행 이천지점 : 031-633-7003

  라. 그 외 문의 : 031-639-4479(학생처)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