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황봉성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총장 – 설봉초대석
  • 작성일 2020-06-05
  • 작성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ㅣ대한민국 문화인재 양성의 요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ㅣ긍정적인 마음으로 진심을 다하면 모든 길은 하나로 통한다
ㅣ창의성 있는 교육으로 열린 정신적 자유를 누리는 인간을 기르기 위해 최선
ㅣ“학생과 교수, 모두가 서로 지식을 공유하며 함께 공부하는 청강을 만들어 갈 것”

 


대한민국 문화인재의 요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신임 황봉성(57) 총장이 취임했다.

 

“모든 일은 사람 관계가 중심키가 됩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진심을 다하면 모든 길은 하나로 통한다고 생각합니다. 문화 사랑의 교육이념 위에 설립된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4차 산업 혁명시대에 창의성 있는 교육으로 열린 정신적 자유를 누리는 인간을 기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강이 쌓아온 24년의 축적된 노하우는 게임, 애니, 만화, 푸드, 패션, 공연예술 등 이미 국내에서는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며 강한 대학으로 이미지를 굳혀왔다. 아울러 기업에서 오랜 경험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 산학예산처장, 행정부총장등을 역임하면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황봉성 총장의 새로운 첫걸음은 비대면 콘텐츠를 창작하는 시대에 맞춤형 총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학생과 교수, 모두가 서로 지식을 공유하며 함께 공부하는 청강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야심찬 포부를 밝힌 황봉성 총장. 청강대는 문화산업 콘텐츠를 다 아우를 수 있는 융합콘텐츠스쿨을 새로운 교육과정으로 도입해 내년부터 신입생을 맞이한다.(중략)

 

 

기사전문

[이천설봉신문]: http://www.2000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98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