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사업 경기도지사 표창
  • 작성일 2020-07-21
  • 작성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ㅣ우수학생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 강다은 학생, 우수기업 ㈜KOG 선정 –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취업브리지사업단(단장 김영진)는 지난 9일 열린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시상식 및 상반기 간담회’ 에서 ㈜KOG와 강다은 학생이 각각 우수기업, 우수 학생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지원하는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대학과 기업이 협력하여 졸업 전 10개월 간 산업계가 요구하는 수준의 실무능력과 현장실습 경험을 가진 인재를 양성하는 사업이다.

청강대 취업브리지사업단 김영진 단장은 “청강문화산업대의 경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KOG를 비롯한 산업체의 관심과 학생들의 열정적 참여를 통해 현장실습 종료 후 80퍼센트 이상의 학생이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라고 밝혔다.

 

이날 우수 기업상을 수상한 게임업체 ㈜KOG 의 이종원 대표이사 역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사업을 통해 학생들은 5개월의 시간 동안 실무자들과 현업에서 다양한 경험과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었고, 기업은 연계된 우수인재들을 안정적으로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취업연계 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많은 학생들의 희망찬 활로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국내 최초 문화산업 특성화 대학이다. 1996년 개교 이후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선정,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선정 등을 통해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뮤지컬 등의 문화산업 분야 전문가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중앙일보]: https://news.joins.com/article/23829765

[서울신문]: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00721500055&wlog_tag3=naver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