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청강, 또 다른 문을 열다
  • 작성일 2021-05-03
  • 작성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2021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개교 25주년 기념 공식 엠블럼]

 

 

 

Celebrates the 25th Year, Beyond 25 Years.
동시대 콘텐츠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가 2021년, 설립 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25주년은 단순히 과거를 기념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청강의 25년 역사(history)와 유산(legacy)을 기념하면서도, 이제 갓 스물다섯 살이 된 청년의 마음으로 새로운 창의성(creativity)의 문을 열어갑니다. 청강의 역량 높은 각 스쿨과 더불어, 청강 공동체의 다양한 구성원과 에너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개교 25주년 온라인 기념식은 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25주년 엠블럼은 새로운 문을 열고, 새로운 화합과 창의성의 장으로 넘어가는 순간을 이야기합니다. 격변의 시대, 학교 구성원 모두가 마음을 다잡고 화합하여 새로운 장(chapter)으로 넘어가는 바로 그 순간 말입니다.
 
25살의 청강, 다시 새로운 장의 문을 열다
청강은 언제나 누구도 가지 않는 길을 걸어왔습니다.
청강은 언제나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것을 발견해왔습니다.
청강은 언제나 누구도 만들어내지 못한 것을 만드는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역량을 창출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청강은 항상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와 창조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모입니다.
청강은 계속 변화하고 바뀌지만, 여전히 새 미래를 그리는 25살의 모습입니다.
 
25주년을 맞이한 청강이 새로운 문을 엽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