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동계방학중 기숙사 신청안내(신청기간_11/27~12/5)
  • 작성일 2025-11-26
  • 작성자 인재개발처 / 기숙사

2025 동계방학중 기숙사 신청안내

1. 신청자 안내사항(필독)

– 방학중 잔류는 청강학사에서 남.녀가 일정 공간이 구분되어 같이 생활하는 관계로 일부 공간은 같이 사용해야 되는 불편 및 서로 간의 지켜야 될 사항이 많으니 기숙사 행정실 안내 사항을 필히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 또 한 이번 동계 방학중에는 기숙사 보수 공사들이 있어 사전 다소 불편이 야기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신청하시기 바라며, 잔류학생 또한 많이 수용하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선발의 주 목적은 지원자들 기숙사에 남아서 학업증진(개인프로젝트, 취업준비등.) 및 교내근로 확정자 위하여 우선 선발 함.

 

2. 일정

                                                                                                                                                   ** 잔류 신청일 이후 특강 일정 등이 결정되어 신청을 못한 학생은 기숙사 행정실로 연락

 

3. 신청방법

① IT4U -> 기숙신청 / 합격조회 -> https://it4u.ck.ac.kr/nxui/index.html?#2842368

신청 사유칸에 잔류 일정, 신청 사유 명확히 기재(잔류 일정 미기재시 선발 불가)

※ 기존 기숙사생의 경우 방학잔류 신청 확정된 학생은 추후 보강잔류를 모집이 있을 경우 추가신청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③ 스쿨 자체 행사로 인한 특강 및 현장실습 등으로 특정 기간만 기숙사 신청을 스쿨원장의 허가 한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첨부: 기숙사 단체(특강_현장실습)사용 신청서

4. 선발기준

① 학교 잔류가 필요한 학생 전체, 다만 신청 인원이 정원보다 많을 시 교내 근로, 특강, 현장실습 학생 우선 선발 후

일반 잔류생 선발

 

5. 기숙사비

6. 입사자 필수 제출 서류

7. 입, 퇴실 절차

① 입·퇴실 시간 안내 : 입실 14:00 이후 / 퇴실 14:00 이전

② 입실 절차 : 기숙사 행정실에 입실 고지→ 배정 숙실 확인(오프라인 공지) → 입실

③ 퇴실 절차 : 기숙사 행정실에 퇴실 고지→ 숙실 점검 후→ 퇴실

(※ 숙실 점검을 받지 않고 퇴실할 경우 보증금 환불하지 않음)

 

8. 안내사항

① 청강학사 통합 운영(남녀 모두 청강학사 거주 / 거주 공간 분리 / 이성 거주 공간 이동 불가), 4인 1실

② 기숙사 운영 규정 및 사생 수칙을 준수하여야 하며 학기 기준으로 규정 적용

③ 기숙사 운영 규정에 의해 기숙사 거주 최종학기 벌점 10점 이상인 학생은 방학 잔류 이용이 불가

④ 공사 등으로 인해 소음이 많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다른 성별의 근로학생, 학교관계자 및 외부업체 관계자의 숙실 출입이 있을 경우 잔류생은 적극 협조해야 함. 사전에 카페 공지 또는 방송으로 안내를 하지만 긴급한 사항의 경우 공지가 없을 수 있어 해당 사안 감안하여 잔류 신청

 

9. 룸메이트 배정

① 12/9(화) 선발 발표일 익일부터 기숙사비를 납부한 합격생들은 ck-dorm@naver.com 룸메이트 신청

② 신청은 단 12/15(월) 23시까지만 허용, 신청을 못한 학생은 일괄 배정됨.

 

10. 문의

기숙사 행정실 031) 639-4573~4576

 

2025년 11월 26일

기숙사 행정실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