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ay : 보건실 이전 기념 이벤트 (12일~15일)
  • 작성일 2012-11-07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청강인 여러분.

 

<보건실>에서 비타민 DAY 이벤트를 펼칩니다. 그것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

참, 그 전에 청강 <보건실>이 ‘어울림관 2층 201호’로 이전한 것 알고 계신가요?

 

 

 

 

 

보건실에서는

상처 치료나 혈압/혈당/체중 측정, 적외선 요법 치료, 냉온찜질 등을 할 수 있어요.

안정실을 운영하고, 건강상담 등의 업무도 하고 있구요.

필요한 경우에는 구급함도 대여해드리고~ 금연클리닉, 해피다이어트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 특히, 특이질환 (천식, 당뇨 등) 있는 경우 꼭 미리 상담 받으세요.

 

 

 

 

 

 

 

 

 

말씀드린대로 이번에 보건실에서

환절기 청강인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해 <비타민 데이>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비타민C는 기미, 주근깨 및 햇빛, 피부병에 의한 색소침착 완화, 잇몸출혈, 비 출혈 예방, 육체피로,

병중, 병후의 체력 저하 시 복용하면 좋습니다.

 

 

비타민데이 기간 : 11월 12일 (월) ~ 15일 (목) 4일 동안

※ 보건실에 방문하는 분들께 비타민 C 2포씩 1일 60명 (선착순) 에게 드립니다.

 

공부에 지치고 비타민을 잘 챙겨 먹지 못하는 청강인들을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호응 바랍니다. ^-^

 


Q. 보건실은 아픈 사람만 이용하나요? A. 그렇지 않아요. 아프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요! 보건실에서는 혈압, 혈당 측정 등 자신의 건강을 채크 해 볼 수 있어요. 건강에 관심 많은 청강인 여러분은 언제든지 보건실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Q. 보건실은 언제 운영하나요? A. 보건실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