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스쿨과 KT _ 기술교육 협약 체결
  • 작성일 2013-05-30
  • 작성자 Chungkang

동반성장을 위한 협약 체결 소식!

KT&모바일스쿨 기술교육 지원

 

 

<출처 – 머니투데이 “KT, 청강대와 무선 이론-실무교육 지원 협약” http://bit.ly/145AIzg>

기업은 산학협력을 통해 우수 인재를 직접 발굴해내는 시스템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반성장, 지속 가능 성장 등의 키워드에 집중 조명되고 있습니다.

 

KT 역시 이번 산학협력으로 우수 인재를 직접 성장시키고 발굴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처 – KT http://www.kt.com/pr/news_01_view.jsp?newsidx=8487>

 

 KT와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지난 2011년에도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U-캠퍼스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사례가 있습니다. 업무 협약을 통해서 KT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캠퍼스 내 통신망 고도화 및 와이파이존 설치, U-캠퍼스 통합망 등의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특히 와이파이존 구축으로 캠퍼스 내 어디서나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윤차현 KT 네트워크구축본부장은 “KT와 청강문화산업대학교간의 특화된 기술교육 모델은 궁극적으로 KT 유무선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가져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심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협력사 기술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모바일스쿨은 KT뿐 아니라 현재 SKT, LGT, LG전자, 이노와이어리스, 쏠리테크 등 국내 이동통신 업계를 이끄는 업체와 산학협정을 체결하여, 산업체의 요구에 맞는 교육으로 졸업과 동시에 매년 전공분야에 90%이상 산학협정 회사로 취업하여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