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입찰 2015-6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MPS 시스템 구축
  • 작성일 2015-07-09
  • 작성자 Chungkang

입 찰 공 고

 

1 개 요

○ 입찰명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MPS 시스템 구축

○ 계약방법 : 제안서 기술평가 및 가격에 의한 계약업체 선정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간

○ 공급수량 및 사양

구분 소형 복합기 모노프린터(A3) 컬러프린터(A4) 컬러프린터(A3) 복합기
제공 수량 95 19 14 4 7
인쇄 속도 25 25 20 25 30
제공 방식 무상 임대 무상임대/임대

○ 공급방식 : 출력장비 무상임대 또는 임대 및 정품 카트리지 납품

※ 공급장비는 대학 내 장비 교체시기에 따라 추가 장비를 요청 할 수 있음

※ 계약기간 종료 후 장비는 대학으로 귀속되며, 재계약시 장비 회수 및 신규 장비로 교체함

○ 소재지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청강로 389-94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내

 

2 추진 일정

○ 입찰등록 / 제안서 제출마감 : 2015년 7월 17일 14:00까지 / 본교 청강홀 4층 교육지원처

○ 제안 심사 : 2015년 7월 24일 14:00 (업체당 15분 제안 설명) / 본교 청강홀 5층 영상관

○ 우선대상자 선정(예정) : 2015년 7월 28일 협상적격자 상위 순위별로 별도 통보

○ 장비도입 및 서비스 운영 : 2015년 8월 1일 ~

 

3 업체 선정

○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업체와 계약 체결)

○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관련 법률 준용)로서, 입찰등록 마감일시 기간 내 소정의 서류를 제출한 업체.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함.

나. 등록기간 내 제출서류일체를 접수하고,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다. 출력장비 관리운영을 위한 시스템 및 유지보수와 장비조달 능력을 갖춘 업체

라. 출력장비 제조(공급사)와 컨소시엄(제조사 보증)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4 제안서 작성 및 제출방법

○ 제안서 작성

가.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함.

가. 제안서는 업체의 자유양식

나. 제안서는 다음의 내용을 필히 포함하여 작성해야 함.

1) 회사 개요 및 연혁

2) MPS 도입실적(제출된 증빙자료만 작성)

3) 소모품 발주부터 납품시까지 처리과정

4) 제공되는 소모품 단가, CPP

5) 무상 유지보수의 범위

다. 제안서의 구성은 명시된 제안서 목차에 따라 각각 세분해서 누락이 없이 작성하고, 기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은 경우에는 별지를 사용하여 작성함.

라.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별도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실현가능한 범위 내에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에 동의한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5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시 제출서류<2015년 7월 17일 14:00>

– 입찰참가 신청서(본교양식) 1부

– 제안서 10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무상제공기기 금액의 5%이상) 1부

· 사업자번호 126-82-04454, 청강문화산업대학교

·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일 것

– 법인등기부 등본(개인 업체는 제외) 1부(발행 1개월 이내)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발행 1개월 이내) 각 1부

– 제조사 서비스(장비공급) 보증 확약서(제조사 or 공급사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포함)

– 제조(공급)사 및 서비스 제공업체 신용평가 등급 증명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지참) 1부

–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지참)

– 가격제안서(공급장비 내역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포함, 인감날인 후 밀봉제출)

– 입찰 참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대리인의 경우)

– 신분증

– 기타 본교가 제시한 관련서류

나. 제출장소 : 본교 청강홀 4층 교육지원처 구매 담당(031-639-5744)

 

6 기타사항

가. 입찰시 입찰자는 신분증 및 사용인감을 지참해야 한다.

나.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다. 입찰 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마. 우편 입찰은 불허하며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 대학 교육지원처 (031-639-57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7월 9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청강 입찰 2015-6호] 제안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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