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활용한 패션스쿨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응용 수업(2학년) -패션디자인전공 임지완 교수님 지도
  • 작성일 2014-05-22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입니다.

저번 주에는 ’14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가 진행되었죠?

다들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지난 결과에 얽매이지 않고 5월의 시작을 향해 달려가요!

중간고사가 끝나니 봄이 온지도 모르게 푸르른 싹들이 캠퍼스를 뒤덮었네요.

여름이 오는 소리가 한결 다가왔죠? 이제 나무사이로 떨어지는 송충이 비도 만나 볼 수 있겠네요?:)

오늘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에서 진행 중인 [패션일러스트레이션 응용] 강의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어떤 수업인지도 궁금하고 어떤 결과물을 만드는지도 궁금하시죠?

자, 그럼 지금부터 우리 청강대 패션스쿨의 일러스트 응용 수업 같이 들으러가실까요?

이 수업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유자재로 응용 가능한 상태가 되기 위한 수업입니다.

수업을 진행 중이신 임 지완 교수님께서는 [포토샵]은 예술과 회화적인 감각이 중점이 되지만 디지털 속에서

자기만의 감성을 도출해 내어 작업 할 수 있는 능력에 중심을 두고 교육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더불어 [일러스트레이션]에서는 정확한 도식화와 실무 중심의 교육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이 수업에서 무엇을 배울지 미리 알아보고 패션관련 전공자뿐만 아니라 디자인전공의 기본 프로그램인 만큼

필요한 학생들은 다음 학기에 꼭 수강해보세요!

이 수업을 통해서 학생들은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응용(2학년) 자화상 캐릭터화 –

여러분 감상하신 소감이 어떠세요? 실물이 더 잘나왔다구요?^^

우리 청강대 패션스쿨에서는 이러한 실물화 작업에 중점을 두어 교수님들의 실습 교육이 진행중이랍니다!

[박태현 – 이상한 나라에 엘리스]

다음 작품은 2학년 박태현 학생의 작품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작업했다고하네요.

스토리와 박태현 학생의 감각이 느껴지네요. 포토샵 레이어 사용과 효과, 패턴 이용이

적절히 활용되어 멋진 작품을 만들어냈네요!

[김경석 – 모던타임즈]

이 작품은 2학년 김경석 학생의 작품입니다. 모던타임즈 영화를 모티브로 포스터를 제작하였네요.

전체적인 색감과 주제에 대한 해석이 띄어나고, 배경효과 클리핑 마스크, 레이어 그룹짓기, 멀티플 기능사용 등

 기능적으로 완벽한 작품이라고 평가받는다고하네요!

취재하러 강의실에 온 저에게 학생들의 훌륭한 작품과 재밌는 강의에 취재하는지도 모르게 작품감상에 빠졌네요!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도 디자인의 기본 프로그램을 배우는 이 강의에 도전해보세요!

끝으로 우리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에서는 모든 교육과정에 개개인의 역량을 개발하여 수준급의 향상 된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교수님과 학생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업체 취업을 위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 강의가 아닌 한 학기 수업을 통해

스스로 자신을 “상” 이라고 평가할 수 있는 자신감을 찾는 것이 청강문화산업대 패션스쿨의 목표입니다.

자신만의 감성과 개성을 토대로 모든 수업에 열중하는 학생들!

꿈을 위해 한 걸음씩 다가가는 우리의 모습에서 미래가 보입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화이팅!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 Trendy Fashion Creator!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