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도자기페스티벌 개막식을 달군 “CKM 뮤지컬 갈라쇼”
  • 작성일 2012-04-30
  • 작성자 Chungkang

이천도자기페스티벌 개막식을 달군 “CKM 뮤지컬 갈라쇼”

 

날씨 좋은 4월의 마지막 금요일!

우리 뮤지컬스쿨 교수님들과 학생들은 이천의 대표축제인 “제26회 이천도자기페스티벌”개막식에 초대받아 멋진 공연을 펼치고 왔습니다.

 

 

 

“CKM 뮤지컬 갈라쇼”

 

이번 갈라쇼는 뮤지컬스쿨 교수님과 학생들이 함께하는 내용으로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들로 구성된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을 패러디한 갈라쇼와 교수님들의 솔로로 멋진 합동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영웅‘의 주연배우인 양준모 교수님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넘버 “지금 이 순간”을,

드라마 ’왓츠업‘에 출연한 진정훈 교수님은 “You raise me up”을 불러 큰 호응을 받았고

학생들은 뮤지컬 올슉업 넘버(뮤지컬에 나오는 노래를 ‘넘버’라고 부릅니다^^) C’mon Everybody, Don’t be cruel, All Shook Up,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을 멋진 안무와 함께 선보여 개막식에 참석한 내빈들과 이천 시민들의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특히 관객 한 명을 무대 위로 올려 함께 한 퍼포먼스는 청강 뮤지컬스쿨에 대한 짧지만 강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천도자기페스티벌 개막식의 피날레를 장식한 뮤지컬스쿨의 공연을 통해 이천도자기페스티벌이 더 HOT한 축제로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상 이천의 대표 대학 청강문화산업대학교가 이천의 대표 축제에 참석하여 뜨거운(!) 시간을 보낸 소식이었습니다!!!

 

뮤지컬스쿨 카페 바로가기

http://musical.ck.ac.kr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