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본질과 효용 – 3D 그래픽 아티스트 이동후, 2D 그래픽 아티스트 손병혁, LG U+ CTO 신정호

3D 그래픽 아티스트 이동후 교수, 2D 그래픽 아티스트 손병혁 교수, LG U+ 신정호 CTO가 이야기하는



– 게임인 듯 게임 아닌 오징어게임 이야기
– 게이머로서의 게임의 본질?
– 사회 전체를 흡수하는 키워드 ‘메타버스’
– 게임업계에서 요구하는 인재상은?
———————————————————————————

K-콘텐츠와 국내외 문화산업계 담론의 장, ‘청강& 토크콘서트!’

 

이번 프로그램은 K- 웹툰/애니/게임/융합 콘텐츠산업을 이끄는 창작자들과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 ‘우리가 사랑하는 스물다섯 가지 이야기’ #우사리 입니다.

 

전 세계적인 K-콘텐츠 열풍이 뜨겁습니다. ‘청강& 토크콘서트’는 “세상의 모든 콘텐츠는 이야기”라는 기치 아래, K-콘텐츠의 선봉에 선 웹툰/만화/애니/게임/융합 업계의 창작자 및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 시대 어떠한 이야기가 세계인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지, 그 이야기의 본질은 무엇인지, 이들이 사랑하는 이야기를 통해 탐구하고자 합니다.

K-이야기의 시작점은? – 웹툰작가 양세준, OSIK, 만화스토리작가 양혜석 기술의 혁신과 차세대 콘텐츠의 동향 – 청강 융합콘텐츠스쿨 정광조, 이득우 교수 닫기
top